실적 시즌 앞둔 애플 엔비디아 짐 크레이머가 말하는 지금 팔면 후회하는 이유
실적 시즌을 앞두고 애플과 엔비디아가 주춤하니 불안하시죠. 짐 크레이머는 지금이 오히려 기회라며 절대 팔지 말고 보유하라고 조언했어요. 돈이 소외된 종목으로 옮겨가는 과정일 뿐 두 기업의 가치는 여전히 탄탄하기 때문이죠. 오늘 그 자세한 이유를 정리해 드릴게요. 실적 발표 전 애플과 엔비디아를 팔지 말아야 하는 진짜 이유 요즘 시장을 보면 그동안 잘 나갔던 애플이나 엔비디아가 힘을 못 … Read more